최신 PC 환경에 맞춘 업그레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최신 PC 환경에 맞춘 업그레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쿨맥스(COOLMAX) 브랜드 파워서플라이 중 주력 제품군에 속하는 포커스(FOCUS) 시리즈의 성능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포커스 프로(FOCUS PRO) 시리즈를 출시한다.  


앞서 출시된 익스플로러 골드 풀모듈러에 이어 포커스 프로의 합류로 ‘합리적 고성능’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소비자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포커스 프로는 현재 500W·600W·700W 세 가지로 기존 포커스와 용량 구성은 동일하다. 85% 이상 효율을 바탕으로 80PLUS 230V EU 인증을 획득한 점 또한 마찬가지다. 그러나 +12V 출력 방식의 변경을 시작으로 캐패시터, 유압식 베어링(HDB) 팬, 플랫형 케이블, 보호기능 강화 등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12V 출력은 최근 시스템 흐름에 맞춰 조정했다. 실효역률조정(Active PFC) 등 고효율 설계를 바탕으로 최대 87.88%의 효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05℃ 고품질 메인 캐패시터와 외부 전기적 충격에 대비한 4중 보호회로(과전압·저전압·과부하·쇼트)도 놓치지 않고 탑재했다. 


PC 사용 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는 정숙성을 확보하기 위해 포커스 프로에는 일반 냉각팬 대비 소음은 낮고 수명은 긴 ‘유압식 베어링(HDB - 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을 적용했다. 흔히 냉각팬의 소음은 구동축의 진동과 그 안에 있는 윤활유가 빠져나가 생긴다. 유압식은 구동축을 밀봉하고 마찰을 줄여 누유를 막는 설계로 소음을 낮추고 수명은 늘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 구매자도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하는 쇼핑몰 및 소셜 네트워크(SNS) 포토 후기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두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커스 프로를 포함한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한 다음, 후기를 남긴 쇼핑몰의 링크 주소와 스크린샷·구매 영수증(스크린샷 혹은 촬영본)·구매자 이름과 연락처 등을 한미마이크로닉스 측에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소셜 네트워크(SNS) 인증 이벤트 역시 쿨맥스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 때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해시태그(#가성비컴퓨터 #데스크탑 #파워서플라이 #쿨맥스)를 함께 붙여야 이벤트 참여가 이뤄진다. 구매 후기 이벤트와 동일하게 관련 링크와 정보를 한미마이크로닉스 측에 전달하면 응모 완료된다.


쿨맥스 포커스 프로 파워서플라이는 500W 출력 제품이 먼저 출시되며, 600W는 오는 2021년 1월 내 출시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