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에 진화하는 집, 다층적 집콕 레이어드 홈 만들어 주는 IT·가전 기기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사회적 거리두기에 진화하는 집, 다층적 집콕 레이어드 홈 만들어 주는 IT·가전 기기

권경욱 기자 0   0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가장 많은 변화를 겪은 장소 중 한 곳이 바로 집이다. 2021년 트렌드 키워드 ‘레이어드 홈’은 외부 활동이 제한되며 음식점, PC방, 헬스장, 카페 등의 기능을 다층적인 집이 대신하게 된 것을 뜻한다. 집이 주거 이외에 다른 역할도 해야 하는 필요성이 점차 커지자 관련된 디바이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어드 홈을 만들어 주는데 특화된 ‘프로 집콕러’ 아이템을 소개한다. 



PC방 안 부러운 게임 환경 조성해 줄 ‘로지텍 G913 텐키리스 무선’


가장 먼저 집으로 쉽게 들어온 것은 다름 아닌 PC 방이다. 뛰어난 무선 성능과 화려한 RGB가 고사양 PC를 쓰는 PC방에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키보드를 소개한다. 로지텍 ‘G913 텐키리스 무선’ 게이밍 키보드는 로지텍 게이밍 기술의 집대성이다. 전작인 G913 LIGHTSPEED의 핵심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고, 게임 플레이에 더욱 적합하도록 G메모리 키와 텐키리스 디자인을 추가했다.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이 적용돼 1ms급 보고율로 유선 연결과 동일한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베터리 성능도 RGB 조명을 끄고 하루 8시간 이용할 시 최대 135일 동안 무선 게이밍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베터리 성능이 좋다.  


또한, 표준 기계식 스위치의 절반 높이에 해당하는 고성능 로우 프로파일 GL 스위치를 적용해 25% 더 빠른 작동(표준 기계식 스위치 2.0mm 작동 거리와 비교)과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GL 리니어(GL Linear), GL 택타일(GL Tactile), GL 클릭키(GL Clicky) 스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하고 얇은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수납하기 편하고, 게이밍 데스크 위 어디서든 배치가 용이하다.



1인 가구도 레스토랑 만들어 줄 ‘SK매직 멀티플렉스 광파오븐’ 


‘홈쿡’에 대한 수요도 늘어났다. 유튜브 덕택에 요리에 대한 허들이 낮아지다 보니 수비드 기계나 멀티 오븐도 주목받고 있다. SK매직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은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레인지 그릴을 추가해 가정에서도 연기, 냄새 걱정 없이 바비큐 등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광파 그릴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강력한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혀준다. 여기에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 준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와 해동 기능이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연속 조리 기능으로 해동에 이은 조리도 한 번에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 기능도 있어 다양한 튀김 요리를 기름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집에서 편한 차림으로 즐기는 홈카페 ‘드롱기 마그니피카 S 스마트’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KRECAM250.33.TB)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던한 티타늄 블랙의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용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며, 전자동 커피머신 하나로 원두 분쇄부터 커피 추출까지 한 번에 다 할 수 있어 미니멀리즘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와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게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커피의 양과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하여 신선한 원두를 원하는 입자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