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 2020,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브랜드쇼핑몰 부문 최우수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브랜드쇼핑몰 부문 최우수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온라인 공식몰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브랜드쇼핑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의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6개 부문을 평가해 올 한 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은 ▲직관적이면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UI디자인, ▲깔끔하면서도 다채로운 컬러로 제품 특성을 살린 비주얼 디자인, ▲카테고리 별 메뉴 구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콘텐츠, ▲사용자 퀵메뉴를 통한 쉽고 빠른 FAQ, 상담 연결 서비스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써모스는 텀블러와 보온 도시락 등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쉽게 둘러보고 구매까지 가능한 온라인 공식몰을 지난 9월 첫 오픈한 바 있다. 감성적인 파스텔톤의 색채와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소모품 및 에코세트 카테고리 구성, 유사한 상품 추천 서비스 등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보다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은 사용자를 고려한 비주얼 디자인, UI, 콘텐츠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차별화된 쇼핑몰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 공식몰의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여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확대하겠다”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