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에서 작년 론칭한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예술적 감성을 모티브로 유럽 본토의 맛과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다. 작년 7월 론칭한 이후, 미국 내 3%에 해당하는 최고급 USDA 프라임 등급의 스테이크만을 사용하는 것을 비롯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마치 미술관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겨울 신메뉴로는 비트, 모짜렐라 치즈, 방울 토마토, 퀴노아, 바질 드레싱, 그라나 파다노 칩이 상큼하게 어우러지는 ▲오렌지비트 모짜렐라 바질 샐러드, 이베리코와 새송이 버섯, 양파, 구운 대파, 크러시드 레드 페퍼가 조화를 이루는 ▲이베리코 & 머시룸 크림 파스타, 티본 스테이크를 매콤한 할라피뇨 타프나드와 소프트 바게트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 위드 기버터 총 3종이다. 특히,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 위드 기버터’ 메뉴는 유기농 정제 버터인 기버터를 활용한 시어링 기법으로 조리하여 한층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이번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수프,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알찬 구성의 ‘프리미엄 2인 세트’를 정가 11만 원대 가격에서 32% 할인된 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을 맞이하여, 유럽 본토의 맛을 바탕으로 엠 스테이크하우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재해석하여 개발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맛으로 다양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