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및 G마켓 빅스마일데이 전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원 달성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및 G마켓 빅스마일데이 전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원 달성

권경욱 기자 0   0

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Roborock)이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및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전체 카테고리 부문에서 각각 자사의 로봇청소기 S6 MaxV 및 S5 Max 판매량 8위 및 7위를 달성하며 전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는 로보락이 국내 시장 진출 이래 최초로 진행한 브랜드 기획전 프로모션이며, G마켓 및 11번가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혜택 및 다양한 부가 혜택을 선보였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높은 판매액을 기록한 S6 MaxV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갖춘 역대급 성능의 로봇청소기로, 국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S6 MaxV는 업계 표준을 정립하는 최상의 로봇청소기 내비게이션 기술로 청소 경로 상의 장애물을 손쉽게 인식하고 회피하며 최적의 이동 경로를 설계한다. 경로 상의 장애물을 보다 민첩하게 인식하기 때문에 반려동물 또는 아이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로보락 자체 앱 및 미 홈(Mi Home) 과의 연동을 통해 집안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듀얼 카메라 기능, 앱을 통한 로봇청소기의 동선 및 장애물 확인 및 공간별 맞춤형 청소 설정 기능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높은 판매액을 기록한 S5 Max는 강력하게 지속되는 흡입 성능은 물론 290 m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최대 200㎡(약 60평)까지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로보락 대표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최적의 청소 경로 매핑 및 자동 물 조절 기능을 제공하며, 로보락 자체 앱 및 미 홈 연동 앱에서 공간별 물조절, 청소 예약 및 청소 금지 구역 등 사용자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다. 


로보락 S6 MaxV 및 S5 Max는 G마켓, 11번가, 옥션 및 쿠팡의 생활가전 또는 로봇청소기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완판 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로보락 국내 마케팅 총괄 이경원 이사는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최초 기획한 G마켓 빅스마일데이 및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브랜드 기획전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은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예정이며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