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새제품 교환 슈퍼 케어, 제이씨현 PNY 지포스 RTX 3070 UPRISING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365일 새제품 교환 슈퍼 케어, 제이씨현 PNY 지포스 RTX 3070 UPRISING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국내 PNY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20년 11월 12일(목), 제이씨현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 "슈퍼 케어"를 제공하는 PNY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하였다. 


PNY 지포스 RTX 3070 UPRISING D6 8GB Dual 그래픽카드는 신규 2세대의 RT코어, 3세대의 TENSOR 코어 기반으로 개발된 Nvidia의 AMPERE 아키텍처이다. 최대 부스트 클럭 1725MHz, 5888개의 CUDA코어, 그리고 최신 GDDR6 메모리를 기반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유저들 및 하이엔드 유저들이 원하는 4~8K 해상도 지원과 다중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최대 4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연결하여 원활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PNY의 커스터마이징 "VELOCITY X"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그래픽카드의 속도 조절, 오버클럭, 모니터링, 팬 조절, LED 조절 및 다양한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다양한 튜닝 디바이스와의 연동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화려한 LED 연출이 가능하다.


금일 출시한 해당 제품은 강력한 풍량의 90mm의 Dual Fan을 탑재하여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각 팬마다 9개의 팬 블레이드로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빠른 속도로 잡아준다. 그리고 이 2개의 90mm 팬은 공학적 디자인으로 소음 걱정이 없는 정숙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이 그래픽카드는 소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제로 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GPU 부하량에 따라 팬이 자동으로 작동 및 정지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당 社의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3년 워런티와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 "슈퍼 케어" 를 도입하여, 타 브랜드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PNY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입일로부터 "365일"내에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는 제이씨현시스템만의 서비스이다.


당 社에서는 PNY만의 특별한 서비스 "슈퍼 케어"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추가 서비스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여 편의성과 고객 중심으로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