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매드포갈릭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간편식&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매드포갈릭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간편식&밀키트 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Live Latte)’에서 오는 12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언택트’가 뉴노멀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영상 및 AI 데이터 중심의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진행 중인 ‘매드포갈릭 간편식&밀키트 20% 할인 프로모션’의 주요 밀키트 제품을 소개하고 파격적인 특별 할인가로 판매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시청자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드포갈릭 식사권과 CJ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알찬 구성으로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개될 밀키트 메뉴는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갈릭페뇨 파스타 밀키트’와 ‘갈릭 스테이크 밀키트’ 2종이다. 라이브 커머스를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프로모션 20% 할인 가격에 추가적으로 10% 할인 혜택을 더한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에는 매드포갈릭 메뉴개발팀 셰프가 직접 출연해 밀키트 조리 방법과 조리 팁 등 매드포갈릭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라떼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식사권과 CJ기프트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매드포갈릭 간편식&밀키트 20% 할인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의 주요 가정간편식 제품과 밀키트 제품을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11월 11일(수)부터 11월 13일(금)까지 매드포갈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드마켓’에서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보다 기분 좋은 가격으로 매드포갈릭의 밀키트 제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매드포갈릭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매드포갈릭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도 동시에 시청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