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매드포갈릭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성료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도심 속 힐링, 매드포갈릭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성료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프리미엄 와인과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는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를 지난 23일 ‘카페 리피 글래드 강남 라이브점’에서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평 속에 종료했다.  


매드포갈릭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는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와인’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다양한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기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이번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는 싱그러운 플렌테리어 콘셉트로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하는 ‘카페 리피 글래드 강남 라이브점’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로 꼽히는 ‘몬도델비노’의 이탈리아 본사 소믈리에의 화상 축사로 분위기를 더했으며, ‘몬도델비노’의 한국 대표이사가 전하는 와인 관련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세미 뷔페로 식사를 구성해 캐주얼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매드포갈릭이 엄선하여 구성한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 총 5종의 프리미엄 와인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와인으로는 스파클링 와인인 ▲아케시 코르테제, 화이트 와인인 ▲만나라 샤도네이, ▲네스폴리노 비안코 그리고 레드 와인인 ▲트리플라 피아몬테 로쏘, ▲빌라 파니 토스카나 로쏘 총 5종이다. 특히, 레드 와인인 ‘트리플라 피아몬테 로쏘’는 매드포갈릭에서 이번 가을 시즌 판매 중인 메인 와인으로, 가을 밤과 어우러지는 깊은 향과 풍미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울러, 행사 마지막에는 와인과 매드포갈릭의 베스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이 제공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30명의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마련한 이번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는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와인’에 대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서로 공유하는 자리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내년부터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 ‘몬도델비노’와 함께 정기적인 와인클래스를 운영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