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가습기, 샤오미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 국내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초음파 가습기, 샤오미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 국내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가 건조한 가을을 대비해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Mi Smart Antibacterial Humidifier)’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는 초음파 가습기로 시간당 최대 300mL의 시원한 미스트를 실내로 지속해서 확산시키며, 내장된 UV-C 조명은 온종일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을 제공한다. 4.5L 대형 물탱크를 탑재해 12~15시간 동안 지속 분무가 가능하며, 물이 다 사용되는 경우 위에서 물을 부어 간단히 리필 할 수 있다. 


특허 받은 경음 전동 워터 밸브와 38dB에 불과한 작동 소음을 갖춘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는 매우 조용해 침실에 두기에도 적합하다. 미스트의 세 가지 레벨 중 하나를 직접 눌러서 선택하거나 미홈(Mi Home) 앱을 사용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와도 호환돼 음성 컨트롤로 기기를 켜고 끌 수 있다.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의 국내 출시 가격은 49,800원이다. 10월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공식 오픈 세일즈는 10월 18일(일)부터 시작된다. 기존 SK네트웍스서비스와의 샤오미 공식 A/S 지점 5곳을 통해 보증 기간 1년간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다. 


한편, 샤오미는 오는 15일(목) 가을 겨울철 집 또는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가성비 훌륭한 여러 생태계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샤오미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