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우주 및 군사용 지상 기반 애플리케이션용, 마이크로칩 고신뢰성 및 확장된 온도 특성을 갖춘 이더넷 PHY 트랜시버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항공 우주 및 군사용 지상 기반 애플리케이션용, 마이크로칩 고신뢰성 및 확장된 온도 특성을 갖춘 이더넷 PHY 트랜시버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임무 수행 지원을 위해 인텔리전스, 정보, 보안 연결에 의존하는 항공기, 군용 차량 및 지상 기반 시스템은 극한의 온도와 환경에서 동작하도록 설계된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북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항공전자(항전) 및 군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향상된 COTS(Commercial Off-The-Shelf) 기반 디바이스인 VSC8540/41 기가비트 이더넷 PHY RMII / RGMII 트랜시버를 출시했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되는 COTS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마이크로칩의 기가비트 이더넷 PHY 트랜시버는 전투 차량부터 조종석 항전과 기내 통신 시스템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을 충족하는 군용 등급, 고신뢰성(HiRel) 플라스틱 패키지를 특징으로 한다. VSC8541RT 이더넷 트랜시버는 RGMII(Reduced Gigabit Media Independent Interface), G.M.I.I.가 포함된 솔루션으로, R.M.I.I와 M.I.I. 메가비트(Mbit)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해당 트랜시버는 -55∼125℃ 온도 범위에서 작동되며 대기복사 효과에 의한 래치업에 내성을 제공한다. 제품 사양에는 웨이퍼와 어셈블리 로트 이력관리(traceability), 테스트, 전기 파라미터 및 결함 범위에 대한 설명, 적격성 보고서, 그리고 컴플라이언스 준수 등이 포함된다. 


COTS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마이크로칩 이더넷 PHY RMII / RGMII 트랜시버는 시스템 개발자로 하여금 군용 부품을 도입하기 전에 먼저 COTS 디바이스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개발 시간과 출시 기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RMII / RGMII 트랜시버는 극한의 환경을 고려해 설계된 최신 고신뢰성 솔루션이며, 자사의 항공우주방위 및 우주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다. 해당 디바이스는 다음과 같은 인증된 디바이스를 포함한 마이크로칩의 확장 온도 범위 제품들을 보완한다.


ADC/DAC, CAN(Controller Area Network), 모터 컨트롤 인터페이스가 내장된 8비트 AVR® MCU


디지털 전력 관리를 위한 16비트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


메모리 보호 매커니즘 및 100 Mbit 이더넷 연결이 포함된 32비트 ARM MCU


200Msps 독립형 16비트 ADC 


마이크로칩은 COTS 기술 기반 제품 등 여러 혁신을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동시에, 노후화 관리를 위해 시스템 제조업체 및 통합물자 업체와 협업해 재설계 작업을 최소화하고 수명주기를 연장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비용을 절감한다.


마이크로칩의 VSC8540/41 기가비트 이더넷 PHY RMII / RGMII 트랜시버는 현재 플라스틱 혹은 세라믹 패키지로 샘플링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