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스마트워치 핏빗 센스 등 신제품 웨어러블 3종, 2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핏빗 스마트워치 핏빗 센스 등 신제품 웨어러블 3종, 2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권경욱 기자 0   0

핏빗(Fitbit)은 혁신적인 센서와 소프트웨어 기술을 결합한 최첨단 스마트워치 ▲핏빗 센스(Fitbit Sense), 새로운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 편의 기능이 추가적으로 탑재된 ▲핏빗 버사3(Fitbit Versa3), 엑티브존 미닛을 갖춘 ▲핏빗 인스파이어2(Fitbit Inspire2)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핏빗 센스(Fitbit Sense)는 EDA 스캔 앱을 사용하여 기기 표면에 손바닥을 올려놓으면 피부 습도의 미세한 전기적 변화를 감지하며, 이를 통해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신체반응을 이해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퓨어펄스 2.0(PurePulse 2.0) 기술을 통해 핏빗 센스는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으로 심박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면 이를 감지하여 알림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스트레스와 신체 온도 등 많은 요소가 심박수에 영향을 끼치지만, 고심박수 또는 저심박수는 서맥(심장이 너무 느리게 뛰는 상태)과 빈맥(심장이 너무 빨리 뛰는 상태) 등 치료를 요하는 심장질환의 징후일 수 있다.


핏빗 센스에는 내장 GPS, 운동 모드, SmartTrack 자동 운동 모니터링, 심장강화 피트니스 레벨과 점수(Cardio Fitness Level and Score), 더 향상된 수면 도구 등 핏빗의 다른 스마트워치들에 탑재된 핵심 건강, 피트니스, 스마트 기능이 모두 들어있다. (출시가: 479,000원) 


핏빗 버사3(Fitbit Versa3)는 핏빗의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워치 제품군으로서, 새로운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 편의 기능이 추가적으로 탑재됐다. 내장 GPS, 앱 내 운동강도 지도, 강화된 퓨어펄스 2.0 기술, 액티브 존 미닛 기술이 탑재되어, 일일 보행거리 측정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운동 목표 달성이 그 어느 때보다 용이해졌다. 


특히 버사3 내장형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빠르게 전화를 받고, 통화 음량을 조정하는 등의 기능을 손목에 착용한 상태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핏빗 버사 3와 핏빗 센스 두 기기 모두 배터리 지속시간이 무려 6일 이상 지속되지만, 배터리 잔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12분 급속 충전만으로 하루 종일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출시가는 369,000원이다. 


핏빗 인스파이어2(Fitbit Inspire2)는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에 액티브 존 미닛 등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지속 시간은 무려 10일로서 그간 핏빗이 출시한 기기들 중 가장 길다. 사용이 간편한 피트니스 트래커는 20가지가 넘는 목표 기반 운동 모드 등의 동기부여 기능, 더 향상된 수면 도구,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등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출시가는 159,000원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핏빗 프리미엄에 대한 구독을 무료 제공한다. 핏빗 센스 구매 시 6개월의 핏빗 프리미엄 무료 제공하고, 핏빗 버사3 구매시 3개월, 그리고 인스파이어2를 구매하면 1년의 핏빗 프리미엄을 무료 제공한다. 핏빗 프리미엄은 어떤 핏빗 기기에서든 심층 데이터 분석과 운동, 수면 및 심박수를 아우르는 개인 맟춤형 인사이트를 통해 향상된 사용경험을 제공한다. 향상된 수면 도구와 유명 요가 스튜디오, 트레이너, 인플루언서의 수백 가지의 운동법을 제공하며, 명상 콘텐츠를 통한 동기 부여, 운동, 수면 및 영양 섭취 안내 프로그램, 건강 리포트 등을 핏빗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핏빗 센스, 핏빗 버사3, 핏빗 인스파이어2(Fitbit Inspire2)는 쿠팡, 핏빗 공식 e-shop http://www.fit-korea.co.kr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