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매드포갈릭 1인 셰프 박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장에서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매드포갈릭 1인 셰프 박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개인 위생 및 청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매장 내에서도 개별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1인 셰프 박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매장 내 식사 시 보다 위생적인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1인이 각각 즐길 수 있는 셰프 박스를 기획했다. 이에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로 셰프 박스를 구성해 고객들이 개별적이면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1인 셰프 박스’는 하나의 박스 안에서 샐러드, 갈릭 빠네를 비롯한 스타터 메뉴와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를 선택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1인 셰프 박스 이용 고객은 메인 메뉴 가격에 5천 원을 추가하면 시중 정가 13,000원 상당의 갈릭 빠네, 샐러드, 에이드 3가지 메뉴를 더한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 매장 내에서도 지인, 친구, 연인과 함께하면서도 개인적으로 식사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매드포갈릭을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고객 위생 차원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1인 셰프 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드포갈릭은 매장 내 방역 및 직원의 개인 위생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위생을 최우선으로 1인 고객부터 단체 고객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1인 셰프 박스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매드포갈릭 멤버십 및 제휴카드 할인이 적용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