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승리를 쟁취하라!, 인텔 공인대리점 게이밍 PC 프로모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전장의 승리를 쟁취하라!, 인텔 공인대리점 게이밍 PC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오는 10월 20일까지 10세대 인텔 정품 CPU와 인텔 400 시리즈 칩셋 메인보드를 함께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전장의 승리를 쟁취하라!' 게이밍 P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세대 인텔 정품 CPU 와 인텔 400 시리즈 칩셋 메인보드 탑재 PC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CPU를 구매하지 않아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자유도 높은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인텔 코어 i9-10900K 프로세서는 10코어 20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3GHz로 멀티코어 게임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하드엔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텔 10세대 CPU 탑재 PC 구매 이벤트는 컴퓨존, 샵다나와,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양컴, 웰메이드PC, 마켓인벤, 이엑스코리아,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피씨사자, 이피씨존, 한성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사용자는 인텔 CPU가 탑재된 조립 PC나 정품 CPU 구매 시 3년 A/S 무상제공과 맥아피 백신 무료 이용 등 인텔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 가능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Real CPU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