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점 확대 고객 편의 향상, 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소비자 접점 확대 고객 편의 향상, 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최근 비대면 트렌드로 인해 온라인 쇼핑족이 증가하면서,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추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써모스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둘러보고 구매까지 가능한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했다. 이에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의 주요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보다 쉽게 파악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텀블러, △도시락, △홈&오피스, △베이비&키즈, △야외활동, △에코세트, △소모품 그리고 △베스트 판매 제품을 볼 수 있는 총 8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히, 부품 교환이 가능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써모스 제품 특성 상 ‘소모품’ 카테고리에는 추가 교환용 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에코세트’ 카테고리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품과 교환용 부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세심히 고려했다. 


써모스코리아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하는 ‘100-100 이벤트’는 약 900여 개의 주요 제품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타임딜 이벤트다. 오후 1시에는 써모스코리아의 시그니처인 클래식 원터치 텀블러 100개, 오후 3시에는 강력한 보냉력의 콜드컵 100개, 오후 5시에는 유아용 빨대컵과 이유식 등에 제격인 푸고 세트 100개를 총 3일간 하루 3차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토 상품평 추첨 이벤트, JNL 구입 시 보틀커버 할인 이벤트, 보온병 세정제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써모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써모스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며, “써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통을 확대하여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며, 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