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의 필수품 PC!, MSI 크리에이터 P100X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크리에이터의 필수품 PC!, MSI 크리에이터 P100X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품 PC, ‘MSI 크리에이터 P100X’를 출시한다. 


‘MSI 크리에이터 P100X’는 화이트 컬러, 부드러운 곡선 마감, 골드 포인트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크리에이터들에게 잘 어울리는 PC다.


인텔 10세대 코어 i9 프로세서가 적용된 ‘MSI 크리에이터 P100X’는 이전 세대 대비 약 30% 향상된 CPU 성능을 통해 동영상 편집을 비롯한 작업 시간을 줄이고 효율을 높여주는 한편, 기존 SSD보다 4배 더 빠른 NVMe 타입 1TB SSD를 탑재, 최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지포스 RTX 2080 슈퍼 그래픽카드를 적용, 이전 세대 GPU보다 코어와 클럭이 향상된 초고속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성능을 높이고 단순 작업의 부하를 낮추어 주는 엔비디아 스튜디오를 통해 크리에이터가 참신한 아이디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최대 40Gbps의 속도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썬더볼트™ 3, 2.5G 인터넷 지원, 편리하게 직접 PC 구성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췄다.


또한, 직관적인 디자인의 ‘MSI 크리에이터 OSD’ 프로그램을 통해 작업 환경에 따라 가장 최적화된 색상 모드로 변경하는 등 편리한 시스템 환경 설정이 가능하다.


‘MSI 크리에이터 P100X’는 복잡한 과정 없이 구매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윈도우 10 프로 운영체제를 기본 탑재하였으며, 제품 구매 후 8월 23일까지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한 구매자에게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 & 어도비 스파크 프로그램 3개월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