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및 링크시스 홈캉스 솔루션, 벨킨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벨킨 및 링크시스 홈캉스 솔루션, 벨킨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여름은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가 대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3일 잡코리아가 성인남녀 70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0명 중 7명은 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를 선호한다고 답했다. 이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은 신제품 썬더볼트3 독 코어 출시와 더불어 링크시스와 함께 7월 20일부터 3주간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벨킨은 신제품 외에도 집에서 소비자들이 홈캉스를 즐기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인다. 


홈캉스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영상 스트리밍으로, 다음 제품을 이용한다면 배터리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부스트업 3in1 무선 충전독은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7.5W로 고속 무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특히 아이폰이나 애플워치를 동시에 사용할 때 추천한다. 다음은 부스트업 고속 무선 충전기 10W로, 거치대형은 충전 중에도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 세로로 쉽게 전환 가능하고, 패드형을 이용하면 무선 이어폰 또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폰뿐만 아니라 맥북과 아이패드를 이용한다면 부스트업 차지 C타입 고속 보조배터리 20100mAh가 필수다. USB PD(Power Delivery) 2.0이 탑재되어 맥북을 최대 30W까지 충전하고, 배터리만으로 최대 28시간을 추가 사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패드용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2가지 각도의 뷰 앵글을 제공하며 한번 충전으로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영상을 감상하려면 관련 오디오 제품도 필요할 것이다. 벨킨 C타입 오디오&충전 젠더는 디바이스를 충전함과 동시에 오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젠더로, 최대 60W로 고속 충전을 제공해 스트리밍 중에도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예방할 수 있다. 집이나 차 안에서 어댑터 필요 없이 하나의 케이블로 음악을 감상하려면, 락스타 3.5mm 오디오 AUX to C타입 케이블을 추천한다. DA 변환기(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가 내장되어 있어 노이즈나 끊김 현상이 없는 고해상도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벨킨의 인터커넥트 홈 사업부인 링크시스(Linksys)는 집에서도 완벽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추천한다. MR9000X는 HD 콘텐츠 및 온라인 게임 등 동시 스트리밍에 적합한 트라이밴드 공유기로, 최대 3Gbps의 강력한 속도 제공뿐만 아니라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이 있어 빠르고 끊김 없는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다. 메시 시스템을 이용하면 모바일 게이밍을 끊김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벨롭 듀얼밴드와 트라이밴드를 사용하면 메시 와이파이를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최고 속도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집에서 홈 트레이닝, 홈 쿠킹, 온라인 콘서트 등 다양한 종류의 영상을 보며 휴가를 보낼 사용자는 영상의 끊김 없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특히 벨롭 트라이밴드의 경우, 링크시스 어웨어(Linksys Aware) 및 링크시스 실드(Linksys Shield)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링크시스 어웨어는 트라이밴드가 2개 이상 설치된 공간에서 사람 또는 동물의 활동을 와이파이 신호로 감지해,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더불어 링크시스 실드는 사용자가 원치 않는 부적절한 콘텐츠 및 카테고리를 필터링하고 와이파이 사용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이를 통해 유해한 디지털 콘텐츠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벨킨은 링크시스와 함께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을 7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벨킨 및 링크시스의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개된 솔루션은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