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쿨 페스티벌, AMD 코리아 라이젠 노트북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AMD 쿨 페스티벌, AMD 코리아 라이젠 노트북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MD 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과 공동으로 ‘AMD 쿨 페스티벌(AMD Cool Festival)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러 PC 제조사의 3세대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신규 노트북 PC를 한 눈에 톺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AMD 쿨 페스티벌 기획전은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HP, 레노버, MSI, 에이서, 에이수스 등 주요 PC 제조사에서 출시한 3세대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이 판매된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물론, 컨버터블 노트북, 울트라씬 노트북까지 다양한 종류의 노트북을 구매 및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AMD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특정 노트북에 한함), 각 제조사에 따라 상품평 이벤트, 리뷰 이벤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3세대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는 세계 최초 7나노 공정으로 개발된 모바일 전용 프로세서로, 뛰어난 멀티스레드 성능과 한층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경쟁사 대비 2배 이상 우수한 내장 그래픽 성능으로 캐주얼 게임은 물론 보다 다양한 작업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스레드 성능 또한 향상된 3세대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출시를 계기로 노트북 사용자들은 성능과 가성비 모두를 충족하는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노트북 모델 및 온라인 쇼핑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