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 매드포갈릭 50% 할인 프로모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 매드포갈릭 50% 할인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결제 수단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레스토랑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초로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와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50% 할인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드포갈릭은 ‘페이코인(Paycoin)’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으로 7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혜택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페이코인 계정 1개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는 다날이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페이코인’(화폐 단위 PCI)을 사용하는 결제 방법으로, 안전성과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암호화폐결제 전문 앱인 ‘페이프로토콜 월렛’에 가입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 현재 약 3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페이코인은 가상 자산이 아닌, 실생활에 유용한 결제수단으로 자리 잡았으며, 편의점, 서점 등 생활 영역 전반에 사용처를 넓혀가고 있다”며, ”매드포갈릭은 레스토랑 외식업계 최초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라이프 스타일 영역을 확장하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인 앱 신규 가입 고객은 리워드코드 ‘MAD25’를 입력하면 약 4,000원 상당의 25PCI를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