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봄 시즌 마지막 매드데이, 5월 마지막 주 수요일 27일 단 하루 동안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봄 시즌 마지막 매드데이, 5월 마지막 주 수요일 27일 단 하루 동안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봄 시즌 마지막 매드데이를 5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2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매드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와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5월 봄 시즌의 마지막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5월 매드데이에는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 5종을 최대 67% 할인된 8,000원에 제공한다. 매드데이 메뉴로는 신선한 홍합을 듬뿍 넣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홍합찜(토마토 소스), 마늘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푸짐한 양의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 이태리 특유의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달콤한 꿀의 궁합이 환상인 ▲고르곤졸라 피자, 할라페뇨와 마늘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인 ▲갈릭페뇨 파스타, 버터향 가득한 신선한 가리비와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비스크 소스가 어우러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리비 비스크 리조또 가 있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이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직접 엄선한 와인도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매드데이에 선보이는 와인 2종은 산뜻한 꽃향기와 깔끔하면서도 드라이한 맛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매드포갈릭 PB와인 ▲지아콘디 트레비아노(Giacondi Trebbiano)와 붉은 과일향과 균형 잡힌 산도가 매력적인 ▲지아콘티 끼안띠(Giacondi Chianti)가 제공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5월 27일 수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5월 매드데이에 가까운 매드포갈릭에 방문하셔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와 와인을 즐기며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매드포갈릭은 마늘과 와인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앞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