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HMR) 판매 채널 확대, 소비자 접점 강화로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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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HMR) 판매 채널 확대, 소비자 접점 강화로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간편식(HMR)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평으로 HMR 제품 및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바 있다. 이에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매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대폭 향상할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제품은 현재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헬로네이처, 푸드장에 입점된 상태로, 앞으로 배달의 민족 ‘B마트’, 쿠팡 ‘로켓 프레시’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입점 논의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증가하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 등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의 가정간편식 제품은 전문 셰프의 조리 노하우와 HMR 식품 전문 제조 업체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 단계부터 수많은 고민과 내부 품평회를 거쳐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판매되는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제품으로는 ▲갈릭 빠네,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시즐링 라이스,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 스노잉 피자(나폴리 도우 & 씬 도우)가 있으며, 이 외에도 100% 경북 의성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마늘을 바삭하게 튀겨, 매운맛을 중화시키고 특유의 단맛을 살린 ‘매드포갈릭 마늘 플레이크(40g)’도 판매 중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고려해 적극적으로 판매 채널 확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가정간편식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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