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싱 앱 싱잇 랜선 보컬트레이닝, 탑 보컬트레이너 신유미와 특급 콜라보!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스마트 싱 앱 싱잇 랜선 보컬트레이닝, 탑 보컬트레이너 신유미와 특급 콜라보!

권경욱 기자 0   0

고품질 MR 및 다양한 녹음 편집 기술로 19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국내 1세대 스마트 싱(모바일 노래방) 앱 ‘싱잇’ (대표 금기훈)이 가수 신유미와 협업해 ‘랜선 보컬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신유미는 JYP와 YG에서 트와이스, 갓세븐, 블랙핑크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했고,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X101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며 ‘아이돌들의 보컬쌤’으로 떠올랐다. 많은 레슨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 속 신유미는 ‘싱잇’과 손을 잡고 ‘독한 레슨’이라는 콘텐츠를 런칭했다. 


보컬 코칭을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싱잇’ 앱을 실행해 노래를 녹음한 후 신청하면 된다. 이후 신유미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레슨이 진행된다. 리액션 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되며 신유미와 가수 미(MIIII)가 함께한다. ‘싱잇’으로 촬영된 가창 영상을 시청하며 장단점 분석부터 지원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피드백까지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 꿀팁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스마트 싱 앱 ‘싱잇’이 보유한 고품질 MR과 자신의 목소리를 들으며 노래할 수 있는 ‘인-이어 피드백’ 기능은 신청자들의 랜선 보컬트레이닝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싱잇’ 관계자는 “가수이자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의 무료 랜선 보컬 레슨에 ‘싱잇’이 함께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최신곡의 고품질 MR과 셀프 레코딩 시스템을 활용해 좀 더 많은 분들이 노래를 부르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잇은 언제 어디서든 귀에 이어폰만 꽂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노래방 앱’이다. 스마트폰 화면에 선택한 노래의 가사와 실시간 점수가 나오며, 퀄리티 높은 실반주 음악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서비스 가입자가 점차 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