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이 된 재택근무, 필수가 된 홈오피스용 IT기기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뉴노멀이 된 재택근무, 필수가 된 홈오피스용 IT기기

권경욱 기자 0   0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지만, 이미 각계각층 사람들 사이에서는 ‘언택트 문화’(비대면 중심 문화)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잡았다. 일부 기업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끝난 이후에도 현 근무 체제를 일부 유지하겠다고 밝히면서, 먼 미래처럼 느껴졌던 재택근무가 ‘뉴노멀’로 다가왔다. 새로운 근무 환경 적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홈오피스용 IT기기를 소개한다. 



키보드·마우스 세트로 실용성 있는 홈오피스 완성 ‘로지텍 MK470’


키보드와 마우스로 구성된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집 내부의 부족한 업무 공간을 실용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홈오피스 세트 아이템이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 키보드는 텐 키를 포함한 풀사이즈 레이아웃임에도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을 위해 노트북 키보드에서 주로 사용되는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했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 무소음 마우스는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클릭감은 유지하면서 클릭 시 발생하는 소음을 90%까지 줄여 업무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플러그 앤 플레이 USB 수신기로 10m 범위의 강력한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다양한 모바일 기기간 연결 제한 없는 홈오피스 복합기 ‘캐논 픽스마 MG3095W’ 


캐논 픽스마 MG3095W는 인쇄, 복사, 스캔 등을 집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이다. 버튼 한 번으로 프린터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장치 간의 연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인쇄를 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를 통한 간단한 무선 인쇄를 이용할 수 있어 재택근무에 유용하다. 무료로 제공하는 'CANON PRINT Inkjet/SELPHY' 앱을 통해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집에서 쾌적한 업무환경을 위한 '사비이아롬 USB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 


사비이아롬 USB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는 USB 포트가 있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리빙 인테리어와 집에서 업무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제품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가습 및 아로마테라피 2 가지 기능이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이 모두 증발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등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