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합리적인 가격대에 풀비전 적용한 LG Q6 이동통신 3사를 통해 8월 2일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합리적인 가격대에 풀비전 적용한 LG Q6 이동통신 3사를 통해 8월 2일 출시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가 Q시리즈 첫 번째 스마트폰인 LG Q6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8월 2일 출시한다. 


LG Q6는 LG G6에 처음 적용된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디자인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 손에 들어가는 18:9 화면비의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몰입감과 그립감을 개선했으며 중앙처리장치(CPU)는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는 서멀 패드(Thermal Pad) 등 방열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미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인 밀리터리 스탠다드 (Military Standard : 밀스펙)를 획득하고 낙하 테스트와 저온과 고온, 고습, 일사량, 저압 등 총 12개 테스트를 통과 (Pass)해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메탈 테두리는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향상된 AL7000 계열 알루미늄 소재로 떨어드렸을 때 베젤이 가장 얇은 옆부분이 바닥에 닿아도 액정이 쉽게 깨지지 않도록 해준다. 둥근 모서리는 외부에서 받은 충격을 분산해 내구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편의 기능으로 LG Q6는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제품을 들어 올리면서 얼굴을 비추기만 하면 잠금 화면이 해제되는 얼굴 인식 기능 업그레이드, 넓은 풍경을 배경으로 셀카가 가능한 전면 광각 카메라, 화면을 반으로 나눠 1:1 비율의 사진을 촬영하고 하단에서 바로 업로드하는 스퀘어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LG Q6는 아이스 플래티넘과 아스트로 블랙, 미스틱 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41만 9100원에 판매된다. LG Q6+는 마린블루 1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편 LG전자는 RAM과 내부 저장용량(ROM)을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LG Q6+도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RAM과 저장용량은 LG Q6가 각각 3GB와 32GB, LG Q6+는 4GB와 64GB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31 23:09  
LG Q6가 8월 초 출시군요. 중저가형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보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