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가장 특별한 DIY PC 프로모션, 세상에 없던 나만의 PC도 만들고 선물도 받고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공인대리점 가장 특별한 DIY PC 프로모션, 세상에 없던 나만의 PC도 만들고 선물도 받고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는 ‘가장 특별한 DIY PC,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 퀴즈 프로모션’을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의 최신 CPU 프로세서 및 탑재 PC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CPU를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 역시 퀴즈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편의점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인텔의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9, i7, i5, i3) 및 해당 프로세서가 탑재된 조립 PC이며,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인 샵다나와, 컴퓨존, 조이젠,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마켓인벤, 피씨사자, 피시포올,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영재컴퓨터, 아싸컴, 가이드컴과 함께 진행한다. 


PC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은 두뇌 역할을 하는 CPU 프로세서다. 인텔이 만든 코어 프로세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따라 사무용, 게임용, 전문가용 등 다양한 등급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나만의 개성 있는 DIY PC 제작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사용자는 인텔 CPU가 탑재된 조립 PC나 정품 CPU 구매 시, 3년 A/S 무상제공 및 맥아피 백신 무료 이용 등 인텔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 가능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Real CPU 홈페이지(www.realcp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