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4월 1일자 인사발표, 이지은 신임 CEO 및 전무·상무·이사 직급 등 11명 승진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4월 1일자 인사발표, 이지은 신임 CEO 및 전무·상무·이사 직급 등 11명 승진

권경욱 기자 0   0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4월 1일자로 인사발표를 단행했다.


이날 발표한 인사 명단에는 대표이사와 전무, 상무 및 이사 직급 등 11명의 인사발표가 이루어졌다.


우선 신임 대표이사는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이 맡는다. 이지은 신임 CEO는 경영과 컨설팅 및 IT 분야에서 28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다. 지난 2017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사업부문장으로 회사에 합류해 클라우드와 AI 등의 최신 IT 기술을 국내에 도입하고 적용시키는데 힘써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전에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액센츄어(Accenture Korea)에서 25년간 근무하며 비즈니스 전략이나 경영 혁신, 시스템 구축 등 토탈 솔루션 제공을 통해 폭넓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왔다. 특히 액센츄어의 비즈니스를 디지털 기반 서비스 사업자로 전환시키고, 핀테크 시장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그룹의 리더 역할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이 대표이사는 앞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클라우드 기업으로서 국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어 전무 직급으로 승진은 ▲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사업부문 김원태, ▲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 조원영, ▲ 정책협력 및 법무 부문 조정래 등 3인이다.


상무 직급으로의 승진은 ▲ 솔루션 사업부문 이한성, ▲ 기술지원서비스 부문 모미경 등 2인이다.

 

이사 직급으로의 승진은 ▲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 김성균, ▲ 마케팅 및 오퍼레이션 부문 박상준, ▲ 파트너 및 SMC 사업부문 윤우석, ▲ 파트너 및 SMC 사업부문 김지은, ▲ 클라우드 및 AI 부문 최홍식 등 4인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