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공기 정화 기술 집약된 퓨어라운지 및 테크 클래스 행사 성료, 차별화된 공기 정화 기술 설명 및 데모 전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다이슨 코리아 공기 정화 기술 집약된 퓨어라운지 및 테크 클래스 행사 성료, 차별화된 공기 정화 기술 설명 및 데모 전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용산구에 위치한 사운즈한남 내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 다이슨의 차별화된 공기 정화 기술을 체험하는 ‘다이슨 퓨어라운지 및 테크 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 및 황사 시즌을 맞아 실내외 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지난 1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됐으며,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다이슨의 앞선 공기 정화 기술을 직접 듣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이슨은 행사가 진행된 사운즈한남에 ‘다이슨 퓨어라운지’를 설치, 다이슨의 공기 정화 기술이 집약된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 (Dyson Pure Hot+Cool Cryptomic™ Purifying fan heater)’을 하루종일 가동시켰다. 동시에 다이슨 링크 앱 화면을 스크린에 띄워 실시간으로 미세먼지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VOC), 습도, 온도 등을 보여줌으로써, 방문객들이 한 눈에 내부 공기 질을 외부와 비교하며 정화된 공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사운즈 한남 지하 1층에 위치한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는 ‘다이슨 테크 클래스’를 진행, 엔지니어의 강연에서부터 데모 전시까지 다이슨의 공기 정화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밀폐된 박스 안에 일반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벽지와 바닥재, 그리고 다이슨의 크립토믹 필터를 넣어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해 파괴하는 다이슨의 크립토믹™ 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미세한 입자로 구성된 연기를 효과적으로 정화하는 성능을 시연함으로써 다이슨의 공기 정화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항원, 박테리아 등 0.1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하는 9미터 길이의 밀봉된 헤파필터를[1]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이슨 코리아는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공기 질 향상에 대한 다이슨의 고민에 공감해 주신 것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공기 정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