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27형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240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27형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240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2020년 2월 24일(월) 극강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가성비 있는 고스펙 27형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 


구성이 탄탄한 게이밍 모니터로 극찬받던 기존 유디아 EDGE 27FM3의 파생 모델로, 한층 더 선명하고 잔상 없는 깔끔한 신제품 EDGE 27FM3 v2를 자신있게 선보였다. 


신제품 UDEA EDGE 27FM3 v2는 240Hz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로 게이밍 모니터의 최상의 스펙을 갖추어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이는 일반 모니터 60Hz 보다 4배 높은 주사율로 고사향 게임에서도 끊김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게이밍 모니터답게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 또한 지원한다. 게임에서 발생하는 화면 찢어짐 현상(Tearing)과 화면 끊김 현상(Stuttering)을 완화해주는 프리싱크(Free Sync), 지싱크(G-Sync) 호환 모드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신제품 UDEA EDGE 27FM3 v2는 보더리스,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 다른 제품 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시원하고 막힘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시각적인 불편함과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주며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시력보호 기능까지 꽉찬 구성의 고스펙 가성비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색이 없다. 외형적인 감성도 중시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탑재된 'RGB Function(LED조명)' 기능은 게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은은한 RGB 조명으로 게임 환경의 분위기를 살려준다.


유디아의 모든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