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새시작 센스만점 아이템, 학교·직장 새내기들 위한 고급·실용성 스마트 액세서리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새학기 새시작 센스만점 아이템, 학교·직장 새내기들 위한 고급·실용성 스마트 액세서리

권경욱 기자 0   0

어느 새 신학기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 새 학기를 대비하는 대학생, 취업을 앞두고 있는 사회 초년생까지 설레는 기대감과 함께 준비할 것 또한 많아지기 마련이다. 


특히 노트북, 스마트폰 등 최신 IT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고용량 배터리, USB허브 등 관련 주변기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은 IT 메인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해 새출발을 앞둔 이들의 퍼포먼스를 높여 줄 ‘고급성과 실용성을 완벽히 갖춘’ 스마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시작부터 프로답게! 노트북, 맥북 유저들의 스마트한 선택


맥북이나 최신 노트북은 가볍고 휴대성이 높지만 ‘포트 부족’이 대표적인 불편함으로 꼽힌다. 과제나 외근 등으로 노트북 및 각종 디바이스를 동시에 사용해야 할 일이 많다면 멀티 허브를 추천한다. 


벨킨 ‘USB-C 멀티미디어 허브’는 최대 5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C 다중 포트 허브로, 4K 30Hz 모니터, SD카드, USB 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등 여러 장치를 한번에 연결해주는 올인원 솔루션이다. 또한 맥북, 최신 노트북과 고속충전 PD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노트북 충전기를 깜빡하더라도 배터리 걱정 없이 작업할 수 있다. 


최대 60W까지 가능한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으로 연결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BOOST↑CHARGE™ C타입 고속 보조 배터리’는 20,100mAh의 고용량에 USB-PD 2.0을 탑재해 최대 30W 출력을 지원, 맥북을 빠르게 충전하며 최대 28시간까지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12W 출력의 USB-A포트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기타 USB-A 장치도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자투리 시간도 빠르고 편리하게, 고속 충전 솔루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잦은 이동이 익숙한 현대인에게는 자투리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속충전 솔루션을 제안한다.


벨킨 ‘부스트업 퀄컴 퀵차지 4.0+ 고속 충전기’는 USB PD와 QC 2.0부터 4.0까지 충전 방식의 제품들을 최대 27W의 출력으로 충전해준다. 


안드로이드와 iOS에 관계 없이 충전 가능하며, 15분 동안 최대 50%까지 초고속으로 충전하기 때문에 외출 준비 시간, 잠깐의 여유 시간에도 스마트폰에 충분한 전력을 제공한다. 또한 DuraTek™ Plus USB-C™-USB-A 케이블은 아라미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유연한 절연 처리를 통해 꺾임 등의 충격에도 강하다. 가죽 스트랩을 이용하여 가방이나 주머니 안에서 엉키거나 꼬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무한 스트리밍 시대, 이동 중 필수 아이템


기나긴 출근길과, 등굣길에 이어폰이 없는 상황을 상상해보자. 귀가 외롭다는 뜻의 ‘론리이얼스(Lonely Ears)’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무선 이어폰이 대세라고 하지만 충전을 자주 깜빡하는 이들은 여전히 유선 이어폰을 선호한다. 


벨킨 ‘락스타(Rockstar) 라이트닝, USB-C 커넥터 헤드폰’은 개개인의 귀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3가지 크기의 이어 팁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각이 진 드라이버를 통해 장시간 음악을 청취해도 부담이 없다. 고막 쪽으로 사운드를 보내는 커널형 디자인으로 탁월한 사운드와 효과적인 노이즈 차단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전반적으로 납작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이어폰이 주머니나 가방에서 엉커지 않도록 유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벨킨의 락스타 이어폰은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