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성황리 종료, 와인 스토리텔링과 프리미엄 코스 요리를 함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성황리 종료, 와인 스토리텔링과 프리미엄 코스 요리를 함께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와인 스토리텔링과 프리미엄 코스 요리를 함께 즐기는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를 지난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과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에서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로 꼽히는 ‘몬도델비노’ 수석 소믈리에의 와인 스토리텔링과 함께 와인 메이커스 디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코스 메뉴를 즐기며, 스페셜 기프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인 ‘와인’에 대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해 약 100여명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 


이번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가 진행된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과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매장으로 꼽힌다.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 ‘위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와인 셀러 룸’이 자아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이탈리아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의 예술적 감성을 담은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양한 예술 작품 감상과 함께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로, 미국 내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 소고기를 엄선해 차원이 다른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인 스토리텔링과 함께 특별히 마련한 코스 5종과 페어링 와인 5잔이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와인 메이커스 디너에서 제공된 코스 메뉴 5종으로는 에피타이져,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 등 와인과 최상의 조화를 선사하는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되었으며, 엄선된 프리미엄 와인 4종 각 1잔씩과 더불어, 앙코르 와인 1잔이 추가로 제공됐다. 행사 끝에는 와인, 식사권, MD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매드포갈릭이 자체 제작한 스페셜 컵케익까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며 마무리됐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를 통해 마늘과 와인으로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와인과 관련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