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 신세계 백화점 1층 최초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다이슨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 신세계 백화점 1층 최초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층에 다이슨의 헤어케어 제품 체험 및 헤어케어 카운슬링을 제공하는 ‘다이슨 뷰티 팝업(신세계 경기)’를 3개월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다이슨 뷰티 팝업은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최초로 마련된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로, 51.3 평방미터의 넓은 공간에서 다이슨의 첨단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8월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신형 버전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발 및 두피의 종류나, 머리 길이 등 고객별 헤어에 알맞은 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다이슨만의 헤어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얇은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 과도한 곱슬 등 다양한 헤어 상태에 적합한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또한 뷰티 팝업에서는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헤어쇼 및 헤어스타일링 클래스 등 헤어케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슨 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퍼플 에디션 및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블랙 퍼플 에디션을 현장에서 50대 선착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이슨 뷰티 팝업에서는 다이슨의 다양한 뷰티 제품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다이슨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느끼실 것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층 최초로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슨 코리아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의 철학을 따라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