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키즈 홈 탑재 자녀용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 A10e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 키즈 홈 탑재 자녀용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 A10e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삼성전자가 자녀를 위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갤럭시 A10e(Galaxy A10e)를 출시한다. 


갤럭시 A10e는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Infinity-V Display)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며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적용해 고화질의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F1.9 조리개를 탑재한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A10e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가격은 19만 9천 1백 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