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설 명절을 맞이 500개 한정, 매드포갈릭 설 맞이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2020년 설 명절을 맞이 500개 한정, 매드포갈릭 설 맞이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매드포갈릭 식사권과 고급 식재료로 구성된 500개 한정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설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로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연휴를 즐기라는 의미에서 차별화된 감성의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이에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인 식사권(7만 원 상당) 및 4인 식사권(11만 원 상당)과 더불어 매드포갈릭이 직접 엄선하여 사용하는 프리미엄 식재료로 이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A’는 7만 원 상당의 2인 식사권과 더불어 매드포갈릭의 마늘 플레이크, 통 흑마늘, 각종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치즈, 프로슈토, 초리조 등 총 8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 모든 구성을 13만 원 상당의 정가에서 약 30% 할인된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B’는 11만 원 상당의 4인 식사권과 마늘 플레이크, 통 흑마늘, 치즈, 프로슈토, 초리조 등  12종의 알찬 구성으로, 20만 원 대의 정가에서 35% 할인한 14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언박싱 BEST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수령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매드포갈릭 #설선물세트 #후기이벤트)와 사진 그리고 언박싱 후기를 업로드하여 해당 URL을 매드포갈릭 SNS에 댓글로 남기거나, 블로그를 통해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라는 제목과 함께 직접 찍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2명), 겨울 시즌 한정 ‘매드 오로라 쇼퍼백’(3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설을 맞이하여 보다 이색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가 안성맞춤이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는 온라인 단독 판매 상품으로, 매드포갈릭 모바일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총 500개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