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뷰티 포토그래퍼 이경렬 작가와 협업, 소니코리아 Alpha 7R IV 화질의 초격차 캠페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지털카메라 | 국내 최정상 뷰티 포토그래퍼 이경렬 작가와 협업, 소니코리아 Alpha 7R IV 화질의 초격차 캠페인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새로운 차원의 생동감 넘치는 화질과 압도적인 AF 성능을 갖춘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R IV가 구현하는 최상의 해상력을 선보일 ‘Alpha 7R IV 화질의 초격차’ 캠페인을 국내 최정상 뷰티 포토그래퍼 이경렬 작가와 협업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물 촬영을 통한 화질의 초격차를 강조한 이번 캠페인은 A7R IV의 신규 광고 영상 온에어를 시작으로, 이경렬 작가가 광고 촬영 시 사용한 A7R IV 및 SEL135F18GM 제품 기종을 포함한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A7R IV, A7R III) 및 G 마스터(G Master) 렌즈 제품 3종(SEL135F18GM, SEL24F14GM, SEL85F14GM)의 정품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광고는 이경렬 작가가 세계 최초 6,100만 화소 초고화소 해상력을 자랑하는 A7R IV 카메라와 최고급 망원 단렌즈 SEL135F18GM으로 현실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화질의 신세계를 선사하는 ‘화질의 초격차’를 경험하고, 이를 인물 촬영을 통해 작품으로 구현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경렬 작가는 중형 카메라급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가벼운 바디에서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차원이 다른 이미지 해상력을 유지하면서도 초당 최대 10연사(AF/AE) 촬영이 가능한 A7R IV의 강점을 보여주며, 섬세한 인물의 피부 톤부터 헤어, 눈동자까지 극강의 디테일을 표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한 정품등록 이벤트는 12월 19일(목)부터 2020년 2월 20일(목)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2020년 2월 27일(목)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A7R IV와 A7R III 구매 고객은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4종의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4종 사은품은 도심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가방 로우프로 프리라인 BP 350 AW(약 31만 5천원 상당) 및 아웃도어와 같은 터프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 가방 로우프로 프로택틱 BP 350 AW II(약 25만 5천원 상당), 초고화소에 적합한 대용량 256GB의 초고속 속도의 UHS-II 메모리 카드 SF-M256(약 18만 9천원 상당), 고용량 배터리 팩(NP-FZ100)으로 구성된다. SEL135F18GM 및 SEL24F14GM, SEL85F14GM 구매 고객에게는 경쾌한 도심 촬영에 적합한 슬링 스타일 카메라 가방 로우프로 스트리트라인 SL 140(약 11만원 상당) 및 초고속 메모리 카드 SF-M128(약 12만 9천원 상당), 고용량 배터리 팩(NP-FZ100) 중 선택한 1개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카메라 리뷰 사이트 ‘디피리뷰(DPreview)’에서 ‘2019년 올해의 카메라’로 선정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IV는 세계 최초로 6,10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 R CMOS 센서를 탑재해 최상의 해상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15stop 다이내믹 레인지로 사진가가 원하는 압도적인 화질과 생생한 계조를 구현해 카메라의 초격차를 실현한다. 


새롭게 개발된 이미지 센서는 6,100만 화소에도 매우 적은 노이즈와 고감도 성능을 구현할 수 있어 압도적인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보장한다. 중형 카메라급의 해상력은 물론 고감도에서도 뛰어난 저노이즈를 구현하여 스튜디오는 물론 야외에서도 전천후로 사용 가능하다.  


픽셀 시프트 멀티 촬영 모드를 지원해 기존의 4장을 촬영하여 컬러와 해상력을 높인 방식과 함께, 새롭게 16장을 촬영하여 최대 2.4억 화소의 상상을 초월하는 해상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AF 성능을 통해 중형 카메라급의 초고화소 해상력을 유지하면서도 AI 기반 피사체 리얼타임 트래킹 및 초당 최대 10연사 촬영이 가능하며, APS-C 모드에서도 무려 2,640만 화소를 지원한다. 


더불어, A7R IV는 전문적인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고급 기능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고난이도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 포토그래퍼를 위해 무선 및 유선 연결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선 테더링 촬영을 지원하여, 소니 이미징 엣지 리모트(Imaging Edge Remote)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PC 원격 기능을 사용해 쉽게 A7R IV를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빨라진 5GHz의 Wi-Fi 옵션으로 더욱 유연한 촬영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