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을 위한 B450 게이밍 PC용 메인보드,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B450M AORUS ELITE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라이젠을 위한 B450 게이밍 PC용 메인보드,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B450M AORUS ELITE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뛰어난 성능과 확장성으로 라이젠 게이밍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된 기가바이트 B450M AORUS ELITE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B450M AORUS ELITE 메인보드는 4+3 페이즈 하이브리드 디지털 전원부에 크고 두꺼운 방열판을 장착하여 디테일한 전원 공급과 뛰어난 전원부 쿨링 솔루션으로 AMD 라이젠 2000시리즈 프로세서는 물론 3000시리즈 프로세서도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그리고 파워 커넥터는 하이엔드 메인보드에 적용되는 솔리드 핀 파워 커넥터를 채용하여 접점을 높이고 강한 파워와 열을 무리 없이 수용할 수 있어 내구성과 수명도 업그레이드시켰다.


기가바이트 B450M AORUS ELITE는 듀얼 NVMe M.2 슬롯을 탑재하여 손쉽게 고성능 스토리지의 장착과 확장이 가능하고 RAID 구성 시 더욱 빠른 컴퓨팅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2Way 멀티 그래픽스를 지원하여 AMD Corssfire 기술을 통해 보다 뛰어난 3D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하고 게이밍에 최적화된 리얼텍 8118 GbE 랜을 탑재하여 넓은 대역폭과 빠른 속도로 막힘없이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어로스 시그니쳐 스타일을 적용한 B450M AORUS ELITE 메인보드는 어로스 감성을 품은 외관 디자인은 물론 기가바이트 RGB Fusion 2.0을 통하여 다양한 튜닝 디바이스와 LED액션의 동기화가 가능하다. 특히 12V / 5V 호환이 가능한 디지털 LED헤더와 RGBW / UV LED헤더가 내장되어 있어 LED 스트립 추가 장착으로 더욱 화려한 자신만의 LED 튜닝이 가능하다.


그리고 듀러블 캐패시터와 Anti-Sulfur 디자인을 채용하여 화학적 변화로 발생하는 문제를 사전에 차단하였고 울트라 듀러블 PCIe 아머와 듀얼 록킹 브라켓을 적용하여 뒤틀림과 휘어짐이 없도록 내구성을 강화시켜 사용중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최소화하고 수명을 연장시켰다.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의 메인보드 B450M AORUS ELITE는 강력한 전원부 성능과 쿨링 솔루션부터 확장성, 내구성, 그리고 화려한 미관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B450M AORUS ELITE는 AM4칩셋의 Micro-ATX 메인보드를 이용해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것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