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PC에 딱 맞는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미니 PC에 딱 맞는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아키텍쳐인 ‘튜링’ 기반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한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 그래픽카드는 가성비를 극대화한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또한 기존의 지포스 GTX 1650과 달리 GDDR6 기반의 메모리를 장착하여 게이밍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7cm의 작은 크기를 갖추고 있어 미니 PC 및 미니 ITX PC 등 초소형의 작은 컴퓨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 게임을 원하는 미니 PC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그래픽카드이다. 그리고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하여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MSI 애프터버너’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어 그래픽카드의 세부적인 성능 설정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