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00Mpbs 전송 속도 Wi-Fi 6 랜카드, 에이수스(ASUS) PCE-AX58BT 국내 최초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최대 3000Mpbs 전송 속도 Wi-Fi 6 랜카드, 에이수스(ASUS) PCE-AX58BT 국내 최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David Fu / 이하 에이수스)는 최신 Wi-Fi 6(802.11ax)기반에 블루투스 5.0 기능을 갖춘 PCI Express®(PCIe) 네트워크 어댑터인 PCE-AX58BT 랜카드를 국내에 출시한다 발표했다. 


PCE-AX58BT 네트워크 어댑터는 최대 3000Mbps의 네트워크 속도와 PC에 가장 효율적인 Wi-Fi 연결을 보장한다. 혁신적인 OFDMA와 MU-MIMO 기술을 결합한 160MHz 채널의 최첨단 무선 성능을 통한 전송 속도로 월등한 컴퓨팅 네트워킹 환경과 초고속 데이터 전송으로 NAS, 인터넷 및 게이밍 환경에 있어 쾌적함을 제공한다.



▲ ASUS PCE-AX58BT ▲ 


ASUS PCE-AX58BT의 Bluetooth 5.0 버전은 이전 Bluetooth 4.2보다 최대 2배 빠른 전송 속도와 4배 더 넓은 송수신 범위를 제공하며 스피커, 헤드폰, 게임 컨트롤러 등 다양한 기기들을 별도의 장비 없이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PCE-AX58BT에는 PC 섀시 외부에 안테나를 배치하고 최소 간섭으로 최적의 Wi-Fi 신호 강도를 위해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장착 옵션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ASUS Wi-Fi 6 기반의 라우터와 페어링된 경우, PCE-AX58BT는 최신 Wi-Fi 표준의 모든 혜택과 성능 향상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PCE-AX58BT 네트워크 어댑터와 다수의 Wi-Fi 라우터로 ASUS는 완벽한 Wi-Fi 6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PCE-AX58BT는 실제 테스트에서 Wi-Fi 5(802.11ac) PCIe 네트워크 어댑터보다 최대 1.33배 빠른 처리 속도와 84% 낮은 지연 시간을 제공으로 혼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빠른 응답성 그리고 게이밍에 강화된 모습을 보이며 최신의 WPA 3 Wi-Fi 보안 표준 지원으로 외부 공격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이번 PCE-AX58BT 랜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2주간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11번가, G마켓, 쿠팡 등 온라인 마켓 내 구매평을 남긴 후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으로 응모 시, 10,000원 상당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쿠폰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PCE-AX58BT는 일반적인 제품과는 다른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랜카드의 기준을 높인 제품이다.”라며 제품 출시에 대한 소외를 밝혔다. 


이엠텍아이엔씨의 ASUS 초고속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지원센터에는 ASUS 공유기 전문 기술 및 상담 담당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평일에 바쁜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