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SB 데이터 통신 미들웨어 데브구루 커넥티비티 스택,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에 탑재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모바일 USB 데이터 통신 미들웨어 데브구루 커넥티비티 스택,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에 탑재

권경욱 기자 0   0

데브구루(대표 송지호)는 모바일 USB 데이터 통신 미들웨어 제품인 ‘커넥티비티 스택(Connectivity stack)’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에 기본 탑재되었다고 밝혔다. 


커넥티비티 스택은 삼성전자의 Samsung Flow와 Samsung Dex에서 USB를 통한 PC 데이터 통신 시 가상의 네트워크 계층을 구성하여 쉽고 편리한 데이터 통신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기존 네트워크 API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사의 개발 편의성도 높다.


해당 제품은 윈도우 하드웨어 인증 서비스인 WHQL 테스트를 통해 호환성 등 품질을 검증하였으며 Windows, Mac, Linux, Android 등 다양한 OS를 지원한다.


송지호 대표는 “기존 USB 드라이버 납품 경험을 통해 검증 받은 기술력과 유지보수 능력이 이번 솔루션 납품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이번 솔루션 납품을 계기로 국내 최고의 시스템 및 기반 기술의 선도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