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졸업 시즌 센스에 의미까지, 핏빗 가족과 연인 건강을 고려한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및 트래커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연말·졸업 시즌 센스에 의미까지, 핏빗 가족과 연인 건강을 고려한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및 트래커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권경욱 기자 0   0

한 해를 마감하고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는 12월은 가족, 친구, 연인들과 연말연시 축하 자리가 잦아진다. 즐거움이 가득한 모임이지만 잦은 과식이나 음주, 적어지는 운동 횟수, 충분치 못 한 수면 시간 등으로 연말연시는 개인 건강과 웰빙에 가장 신경 쓰지 못하는 때이기도 하다. 


나를 위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연말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면서 보다 웰빙한 새해를 선사하기 위한 스마트워치 및 피트니스 트래커는 어떨까? 건강한 라이프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센스와 의미를 모두 잡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핏빗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패밀리 중 건강 기능에 초점을 맞춘 ‘버사 라이트 에디션(Versa Lite Edition)’과 피트니스 트래커 ‘핏빗 차지 3 (Charge 3)’를 추천한다. 이에 맞춰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버사 라이트 에디션’과 ‘차지 3’가 각각 40,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핏빗 제품에 탑재된 핏빗 자체 플랫폼과 기술은 사용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활발하게 활동함은 물론 체중 조절을 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을 주므로, 부모님, 가족, 연인, 친구 혹은 나 자신 모두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12월 첫째 주 배포가 시작된 OS 4.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핏빗의 모든 스마트워치는 머신러닝을 사용한 첨단 알고리즘으로 역대 최고의 심박수 측정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무음 온디바이스(on-device) 알람을 설정해, 수면 사이클 중 최적의 시기에 은근한 진동으로 잠을 깨워 하루를 보다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스마트 웨이크(Smart Wake) 기능이 적용된다. 


핏빗은 연말연시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핏빗 버사 패밀리 중 건강 기능에 초점을 맞춘 ‘버사 라이트 에디션’과 ‘차지 3’가 각각 40,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므로, 평소 구매에 관심이 있거나 연말 선물을 고려한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핏빗 버사 라이트 에디션은 스마트 워치일상생활에 적합한 웨어러블로써, 기존 버사의 핵심적인 피트니스 및 스마트 기능을 갖췄다. 자동 운동 모니터링, 365일 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스마트폰 알림,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혈중 산소 농도 예측과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헬스 인사이트를 심도 깊게 추적하는 새로운 SpO2 센서 등을 모두 제공한다.




‘핏비트 차지 3’은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기능을 겸비한 핏비트의 최신 트래커이다. 특히,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착용감 및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핏비트 제품 중 최초로 인덕티브(inductive) 버튼을 탑재해 사용자와의 상호 교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더욱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