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번들 또는 번들 상품 탑재 조립PC 대상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번들 또는 번들 상품 탑재 조립PC 대상

권경욱 기자 0   0

뛰어난 성능, 저렴한 가격을 필두로 해서 많은 프로세서들이 시장에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성능을 보여주는 인텔 코어 i3-9100F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 그래픽카드 번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는 4코어 4스레드, 터보 부스트 동작속도 4.2GHz, 인텔 스마트 캐시 6MB 등의 스펙을 갖춘 프로세서이다. 이전 세대 인텔 코어 i3-8100 프로세서와 비교하여 월등한 성능을 보여주는 프로세서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는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번들 상품 또는 번들 상품이 탑재된 조립PC를 구매한 뒤 구매 영수증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매 이벤트와 별도로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 그래픽카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퀴즈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 양컴, 조이젠, 컴퓨존, 아이코다, 피씨사자, 아이티엔조이,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영재컴퓨터, 피시포올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 PC 또는 정품 CPU 구매 시 인텔에서 제공하는 정품 CPU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혜택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Real CPU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제품번호 확인을 통해 서비스를 확인, 제공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