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블루스택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MSI 앱플레이어 기능 강화와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게이밍 협력 확대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MSI-블루스택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MSI 앱플레이어 기능 강화와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게이밍 협력 확대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블루스택’과 함께 개발 및 제공 중인 ‘MSI 앱플레이어’의 기능을 강화하는 등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위한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하는 파트너쉽을 체결한다고 전했다.


MSI와 블루스택은 게이머들이 PC 및 모바일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MSI 게이밍 전 제품 라인업에 걸쳐 ‘MSI 앱 플레이어’를 개발 및 제공해왔다. ‘MSI 앱 플레이어’는 특별히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사용자 경험으로 그간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사용자들이 PC에서 동시에 여러 모바일 게임을 실행하거나, 서로 다른 계정을 통해 같은 게임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게이머 편의 기능을 제공해 왔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인기 모바일 타이틀 내 RGB 키 조명 효과, 더 많은 서드파티 안드로이드 앱 및 MSI 데스크톱 시스템 최적화 기능 등 편의 기능이 더욱 확대 및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찰스 치앙(Charles Chiang) MSI CEO는 이번 파트너쉽에 대해 “MSI는 세계 PC 게이밍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PC 및 모바일 게이머들을 위한 수많은 노력을 지속해 왔다”며 “MSI와 블루스택의 크로스오버 파트너쉽은 하이엔드 모바일 게임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MSI의 최신 게이밍 제품들은 더욱 큰 화면에서 더욱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하게 최적화된 RGB 키보드 라이팅 기능 등을 포함한 ‘MSI 앱플레이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MSI 게이밍 제품들은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젠 샤르마(Rosen Sharma) 블루스택 CEO 역시 “블루스택과 MSI의 긴밀한 협력은 단순한 기술적 협력을 넘어 모바일 게이밍 및 디바이스를 위한 미래 가치를 공유하는 차원”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게이밍  시장에서의 선구자적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전했다. 실제로 MSI와 블루스택은 자사의 시그니처 플랫폼인 ‘블루스택 앱플레이어’ 및 ‘MSI 앱플레이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기기에서 향상된 모바일 게임 퍼포먼스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