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월간 무제한 서브스크립션 플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셔터스톡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월간 무제한 서브스크립션 플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셔터스톡 음악의 새로운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월간 무제한 서브스크립션 플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는 유튜버, 팟캐스트 제작자 및 소셜 미디어 관리자 등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타깃으로 하며 매월 $149(한화로 약 17만 원)에 무제한으로 고퀄리티 음악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셔터스톡 음악은 라이선스 플랜을 통해 보다 짧은 길이의 음악 트랙도 제공함으로써 숏폼(short-form) 콘텐츠 프로젝트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한정된 예산, 짧은 타임라인 내에서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시지를 필요로 한다. 이제 구매된 음악에 대해 15초, 30초, 60초 등 여러 길이의 짧은 음악 버전과 특정 구간을 반복하는 루프 음악 버전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면서 사용자는 구매 후 음악 편집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셔터스톡 제품 부문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코센티노(Christopher Cosentino)는 “오늘날 크리에이터들은 다양한 프로젝트 및 시청자를 위한 콘텐츠를 여러 채널에 걸쳐 만드는 경우가 많다. 셔터스톡은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보다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음악 서브스크립션 플랜을 출시했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무제한 음악 라이선스 플랜은 소셜 영상, 프레젠테이션 또는 팟캐스트 제작 등 크리에이터들이 필요한 순간마다 음악을 라이선스할 수 있게 지원해, 예산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창의성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셔터스톡 음악 라이브러리는 전문 음악가들이 큐레이션한 세계적인 수준의 음악을 비롯해 11,000여 곡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장르, 분위기, 인기도 등을 통해 검색이 용이한 강력한 필터 툴을 제공한다. 셔터스톡 음악은 매월 수백 개의 트랙이 추가되므로 언제나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되며, 장르 및 지역별로 인기 있는 음악들을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한다. 모든 셔터스톡 음악 트랙은 로열티 프리(royalty free)이며, 표준 라이선스는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 및 트레이드 쇼 부스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사용을 포함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