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촬영 특화로 모든 순간 포착, 소니코리아 2019 케이펫페어(K-PET FAIR) 참가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지털카메라 | 반려동물 촬영 특화로 모든 순간 포착, 소니코리아 2019 케이펫페어(K-PET FAIR) 참가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11월 22일(금)부터 11월 24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시회 ‘2019 케이펫페어(K-PET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펫 산업 박람회인 케이펫페어는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2019 케이펫페어에서 혁신적인 소니의 AI 기반 AF 성능으로 인물을 넘어 동물의 눈까지 선명하게 포착하는 ‘리얼타임 동물 Eye-AF’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으며, 혁신적인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프리미엄 렌즈부터 APS-C 타입 카메라,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등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담긴 최신 제품을 전시한다.




소니 부스에는 혁신적인 리얼타임 동물 Eye-AF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마련돼, 따뜻한 분위기의 사랑스럽게 꾸며진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반려동물을 촬영해보며 AF 성능과 디테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니의 ‘리얼타임 Eye-AF’ 기능은 AI 기반 피사체 인식 기술로 모든 피사체를 매우 정확하고 정밀하게 잡아낼 수 있도록 한다.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리얼타임 인물 Eye-AF’를 넘어, 동물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할 때 AI 기반으로 눈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트래킹의 정확성을 높인 ‘리얼타임 동물 Eye-AF’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의 순간적인 모습을 더욱 정확하고 손쉽게 포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존’에서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견(犬)생’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사진 촬영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사전신청을 받아 소니 부스 내 스튜디오 존에서 전문 작가가 직접 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이벤트로, 11월 15일(금)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선정 결과는 11월 19일(화)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소니스토어 컨설팅 및 구매 존’에서 제품 상담과 함께 다양한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회 기간 중에 소니 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케이펫페어에서는 혁신적인 AF 성능 및 리얼타임 동물 Eye-AF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소니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은 새로운 1.0타입 이미지 센서와 0.02초의 초고속 하이브리드 AF를 탑재하였으며, 소니의 플래그십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9’의 AF 기술을 포함한 전문가급 카메라 경험을 컴팩트 바디에서 실현했다. 고해상도 4K HDR(HLG) 및 더욱 진화한 AF 알고리즘으로 실현되는 ‘리얼타임 트래킹 AF 기능’, ‘리얼타임 Eye-AF 기능’을 영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 생활에서도 한 차원 높은 아름다운 이미지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소니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6100>


최첨단 AF 성능 및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최신 영상 기술을 컴팩트하고 가벼운 APS-C 타입 바디에 적용한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6100’은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입문하는 아마추어 사진작가부터 인스타그래머 및 브이로거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적의 결과물을 보장한다. 리얼타임 동물 Eye-AF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한층 더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구현하는 ‘소프트 스킨 효과’ 기능과 180도 틸트가 가능한 3.0 타입 플립 LCD 스크린이 탑재되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셀피 및 브이로그 촬영에 안성맞춤이다.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II>


반려동물의 일상을 화보처럼 촬영할 수 있는 소니의 ‘Alpha 7 III’는 소니의 최고급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9’과 ‘Alpha 7R III’에서 선보인 최고 사양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고루 탑재하였으며, 혁신적인 AI 펌웨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사체의 눈을 포착하는 압도적인 AF 성능을 보장한다. 반셔터만 눌러도 Eye-AF가 활성화되어 보다 쉽게 인물의 눈을 선명하게 초점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얼타임 동물 Eye-AF 기능으로 동물의 눈도 정확하게 포착 가능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반려동물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통해 2019 케이펫페어 초대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압구정 소니스토어 매장에 방문하여 리얼타임 동물 Eye-AF를 체험하면, 케이펫페어 모바일 초대권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