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2019 지스타 최대 규모 부스 참가, 직접 디자인한 신제품 16종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마이크로닉스 2019 지스타 최대 규모 부스 참가, 직접 디자인한 신제품 16종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한다. 이번 지스타 2019 전시회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작년 20만 명의 관람객을 뛰어넘는 많은 관람객들이 찾을 예정이다. 


지스타 2019에 참가 출사표를 던진 마이크로닉스는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로 디자인 센터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스타일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16종을 부스 내 전시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마닉(Manic)’ 브랜드의 다양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헥스기어(Hexgears)’의 게이밍 키보드 또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디자인센터 통해 소개된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MORPH 컨셉, 스피드 하고 빠른 속도를 표현한 WARP 컨셉과 로봇과 하이테크를 테마로 한 MECHA 컨셉 등 디자인 제품 16종은 지스타 2019 마이크로닉스 부스에 별도의 전시를 통해서 현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관람객들의 다양한 의견 투표를 받아 제품 개발에 관람객들의 의견을 접목시킬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초 침수 보증이 제공되는 4세대 광축의 완전 방수 키보드 MANIC X40 제품과 크리스탈 키 캡이 적용되어 화려한 LED 효과를 자랑하는 MANIC X48 키보드 제품, 마이크로닉스의 대표 스위치인 ‘마닉(Manic)’ 스위치가 적용된 마닉 시리즈(MANIC X30, X60, X70) 키보드 와 함께 마우스, 헤드셋까지 마닉 브랜드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국내 런칭 된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헥스기어의 게이밍 키보드 5종도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다양한 관람객 이벤트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