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맥스 신규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X베젤과 듀얼 쿨랭팬 Q1·140mm 화이트 더블링 쿨링팬 XO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쿨맥스 신규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X베젤과 듀얼 쿨랭팬 Q1·140mm 화이트 더블링 쿨링팬 XO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쿨맥스 브랜드의 신규 런칭한 PC 케이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이크로닉스는 미국 쿨맥스사와의 제휴를 통해 쿨맥스 PC 케이스 시리즈를출시하게 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기존 마이크로닉스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도전적이고 신선한 디자인의제품들이 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쿨맥스 PC 케이스 런칭과 함께 공개된 제품 가운데 하나인 쿨맥스 XO는 가장 눈에 띄는 새로운 디자인의 PC 케이스로써 이름 그대로 X 모양의 배젤과 듀얼링 쿨링팬의 O가 합해진 모델명의 제품이다. 쿨맥스 XO는 기본적으로 전면에 120mm 화이트 더블링 쿨링팬 2개와 블랙팬 1개, 후면에 120mm 화이트더블링 쿨링팬 1개까지 총 4개가 기본 장착 되어있으며, 원한다면 상단에 추가로 120/140mm 2개를 더 장착이 가능해, 최대 6개의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쿨맥스 Q1의 경우 전면에 고급스러운 헤어라인 소재와 부드러운 유선형디자인을 채택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전면상단 배젤부터 하단까지 엣지 부분을메쉬(Mesh) 소재를 사용해 통풍구를 확보하고 140mm 화이트더블링 쿨링팬을 장착해 디자인까지 살린 제품이다. 쿨맥스 Q1의경우 전면에 140mm 화이트 더블링 쿨링팬 1개와 120mm 블랙팬 1개, 그리고후면에는 120mm 화이트 더블링 쿨링팬 1개까지 총 3개의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배젤 상단에 구성된 I/O 인터페이스로는 전원과 리셋버튼, USB 3.0 1개, USB2.0 2개, 오디오 입출력 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의 최대 장착 길이는 365mm이며, CPU 쿨러는 높이161mm의 제품까지 장착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설계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