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맥스 신규 PC케이스 라인업 티저 영상 공개,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Q1·XO·NO.1·S7 시리즈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쿨맥스 신규 PC케이스 라인업 티저 영상 공개,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Q1·XO·NO.1·S7 시리즈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주)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규 브랜드'쿨맥스'(COOLMAX)의 새로운 PC 케이스 라인업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쿨맥스 PC 케이스 시리즈는 미국 쿨맥스사와의 제휴를 통해 새롭게유통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기존 마이크로닉스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도전적이고 신선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될 예정이다.



쿨맥스 PC 케이스 Q1/ XO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런칭과 함께 선보이게 될 제품과 앞으로 출시될 제품의 실루엣이 공개되어 궁금증을자아내고 있다. 실루엣을 통해 공개된 쿨맥스 XO의 경우전면 메쉬(Mesh) 디자인에 중앙에 X 배젤이 크게 자리잡고있어 쿨링과 디자인을 함께 고려한 제품으로 예상되며, 쿨맥스 Q1의경우 전면 배젤 부분이 엣지 형태로 메쉬 디자인이 자리잡고 뒤쪽에 부착된 140mm 크기의 링 LED의 쿨링 팬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쿨맥스 PC 케이스 NO.1/ S7 


쿨맥스 S7/S7 RGB의 굴곡이 있는 형태의 전면 풀메쉬 디자인에3개의 LED 팬이 장착되어 등장할 것으로 추측된다. 그 밖에 쿨맥스 가성비 NO.1의 경우 상단 푸른색 LED와 전원버튼이 있다는 것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쿨맥스 PC 케이스는11월 6일 Q1과 XO가 선 출시될 예정이며, S7/S7 RGB가 11일, 가성비 NO.1이 13일에 각각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