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GTX SUPER 그래픽카드!, 조텍코리아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SUPER 시리즈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첫 GTX SUPER 그래픽카드!, 조텍코리아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SUPER 시리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 제조사 ZOTAC Technology가 초고속 GDDR6 최신 메모리를 탑재하여 한층 더 강력해진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시리즈를 공식 출시하며 지포스 GTX 게이밍 그래픽카드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2017년에 설립된 ‘ZOTAC GAMING’ 은 게임에 열정적인 모든 게이머를 위한 궁극적인 PC 게이밍 하드웨어 제작을 목표로 하는 ZOTAC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는 ZOTAC이 지난 10년 이상 쌓아온 전문 엔지니어링 능력을 통한 정밀한 성능과 감각적인 전문 디자인 지식을 보여준다. ZOTAC GAMING은 지금껏 경험할 지 못한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태어난 선도적인 게이밍 브랜드이다. ZOTAC GAMING 로고 속 날카로운 로봇 눈의 형상은 백전무패의 자아를 채우는 힘과 미래의 기술을 형상화한 것이다.


새로운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시리즈는 NVIDIA의 Turing GPU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모든 PC 시스템의 약 99%에 장착 가능한 2가지 컴팩트 모델을 선보인다.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AMP 백플레이트’는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GTX 1660 SUPER 라인업 중에서도 더 빠르고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 2개의 90mm의 대형 팬과 풀 바디 알루미늄 어레이 히트싱크 및 구리 히트 파이프는 시원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느 PC 시스템 구성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기반의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특히 약 217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케이스 호환성을 보장한다.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Twin’은 추가적인 오버클럭 없이 GTX 1660 SUPER 성능 그대로를 가장 작은 사이즈에 담아낸 슈퍼 컴팩트형 모델이다. 각각70mm, 80mm의 듀얼 팬 구성과 풀 바디 알루미늄 어레이 히트싱크 구성으로 효율적인 발열 제어 성능을 갖췄다. 70mm 소형 팬은 정압을 최적화하여 공기 흐름을 안정적으로 유지 시키며, 80mm 대형 팬은 쿨링이 가장 필요한 부분의 공기 흐름을 극대화한다. 특히 GTX 1660 SUPER 라인업 중 가장 작은 약 179mm의 초소형 사이즈로 가장 작은 ITX 빌드에도 구성 가능한 가장 뛰어난 케이스 호환성을 보장한다.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시리즈’는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b 포트 구성을 통해 최대 4대의 멀티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한다. 또한 VR Ready, Game Ready, HDR Ready 등을 지원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