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최적화 라데온 드라이버, AMD 라데온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19.10.2 버전 업데이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소프트웨어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최적화 라데온 드라이버, AMD 라데온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19.10.2 버전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0   0

AMD가 정식 출시된 신작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를 플레이하는 라데온 그래픽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은 라데온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19.10.2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 드라이버 대비 최대 18% 향상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기능 및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AMD 라데온 그래픽은 다이렉트X 12 타이틀 내 1080p, 1440p 및 4K 디스플레이에서 놀라운 프레임률 등 가격 경쟁력 높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셰이더 인트린식(Shader Intrinsics)를 지원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게임 환경을 GPU와 직접적으로 연결해 코드 추상화(code abstraction)를 최소화하고 라데온GPU의 전반적인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켜 게이머에게 보다 선명한 비주얼과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900개가 넘는 모니터를 지원하는 AMD프리싱크 생태계는 게이머들에게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지원해 보다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최신 AMD 드라이버 라데온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19.10.2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