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 신규 브랜드 카페리피(CAFÉ Leafy), 롯데백화점 구리점 오픈하고 지점 확대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엠에프지코리아 신규 브랜드 카페리피(CAFÉ Leafy), 롯데백화점 구리점 오픈하고 지점 확대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에서 지난 6월 론칭한 신규 브랜드 카페리피(CAFÉ Leafy)가 롯데백화점 구리점 매장을 오픈하고, 지점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카페리피(CAFÉ Leafy)는 엠에프지코리아가 지난 1년여간 정밀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소비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선보인 신규 브랜드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은 브런치 콘셉트의 카페로, 롯데백화점 구리점 1층에 입점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에서는 매일 아침 직접 구운 스콘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더불어, 독자적인 블렌딩 원두를 커스터마이즈 된 로스팅 기법으로 활용하여 다크 초콜릿의 중후한 느낌과 바디감 그리고 견과류의 쌉싸름한 맛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홈메이드 방식으로 직접 우려 낸 수제 밀크티와 그 외 다양한 티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약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플랜트를 활용한 ‘플렌테리어(Plant+Interior)’를 적용해, 싱그러운 식물들로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연핑크 톤의 내부 인테리어와 햇살을 가득 품은 통유리창을 통해 구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포근하면서도 이색적인 공간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 방문 고객 모두에게 커피 메뉴 50% 할인 혜택 또는 음료와 디저트를 제외한 브런치 메뉴를 20% 할인하여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여,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 방문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지정 해시태그(#카페리피 #카페리피구리점 #구리카페)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스콘과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카페리피(CAFÉ Leafy)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카페리피(CAFÉ Leafy) 구리점에서 신선한 브런치 메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카페리피(CAFÉ Leafy)는 특별한 메뉴 구성과 플렌테리어의 감각적인 공간 조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페리피 구리점은 롯데백화점 구리점의 운영 시간에 맞추어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