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차세대 스마트워치 버사2, 국내 출시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핏빗 차세대 스마트워치 버사2, 국내 출시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권경욱 기자 0   0

핏빗(Fitbit)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스마트워치인 핏빗 버사(Fitbit Versa)를 이은 차세대 모델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는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Sleep Score)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REM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Smart Wak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 문자, 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하여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이 확대되었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clock face),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iii]를 갖추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 피트니스 관리 동반자의 역할을 한다.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iv]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365일 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등 이전 세대에서 제공하던 향상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추고도 이전 세대인 버사(Versa)와 동일한 29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정우 핏빗코리아 지사장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로 강력해진 버사 2를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는 9월 19일(목)부터 핏빗 공식 e-shop(http://www.fit-korea.co.kr),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핏빗 코리아는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핏빗은 이번 신제품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 등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