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 성료, 최신 제품과 직접 체험 가능한 게이밍 기반 다양한 PC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에이수스(ASUS)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 성료, 최신 제품과 직접 체험 가능한 게이밍 기반 다양한 PC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 코리아(ASUS, 이하 ‘에이수스’)가 8월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이하 ‘LCK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LCK 2019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LoL(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의 국내 프로 리그로, 총 10개의 프로 팀이 참여하며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자랑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 LCK 2019 결승전 외부 현장 ▲ 


장장 7개월에 걸쳐 수많은 명경기와 명장면을 만들어낸 ‘LCK 2019’시즌은 이번 SK텔레콤 T1과 그리핀의 결승전으로 대미를 장식하였다. 결승전 현장에는 약 3,000여명의 관객들이 현장을 찾아 자신의 팀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후원사들의 부스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와 팬미팅, 코스프레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특히나 이번 경기는 매번 결승의 문턱을 넘지 못하는 그리핀의 징크스를 극복하고자 고군분투하며 SKT의 막강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맞대결 구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에이수스 부스 전시 ▲


한편 에이수스는 ‘LCK 2019’의 공식 후원사로써 결승 경기장인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의 LCK 2019 섬머 결승전 현장에 부스 설치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에이수스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과 직접 체험 가능한 게이밍 기반의 다양한 PC들을 설치 하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등도 진행하여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 에이수스 코스프레 콘테스트 ▲ 


이처럼 다양한 컨텐츠와 즐길 거리로 eSports 팬들과 함께한 LCK 2019 서머 결승전 프로모션에 대해 에이수스 관계자는 “LCK 2019 서머 결승전 현장과 에이수스 부스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에이수스는 올 시즌 처음으로 LCK와 함께 한 것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eSports 산업에서 ROG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기회였으며 그 마무리가 잘 된 것 같아 감개무량한 마음이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